회사소개 > 스완아나리티칼코리아

Company
수질분석기의 세계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리더의 주역이 되겠습니다.
회사소개
수질분석기의 세계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리더의 주역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SWAN Analytical Korea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회사는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발전소 내 수질분석장비를 공급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나아가 품질 혁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우리 SWAN Analytical Korea는 지식경영을 바탕으로 혁신의 틀을 확립하고, 창의를 통해 변화를 주도하며, 윤리경영으로 고객과 모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며,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가까운 미래에 수질분야의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모범적인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About SWAN Analytical Instruments
우리 SWAN사는 물산업에서 온라인 수질분석 시스템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물산업 분야를 이끌어 가고있는 선도기업입니다.현재 제품군은 초순수(제약 및 반도체), 발전용수(급수, 증기 및 응축수) 모니터링은 물론 음용수 및 공업용수 처리부터 수영장 및 위생용수 까지 다양한 산업군에 포진되어있습니다.

오늘날 스위스 본사를 포함하여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SWAN의 인재들이 품질혁신을 위하여 불철주야 연구 및 계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Seres OL이 새롭게 태어납니다.
2019년 8월 1일 Seres OL은 스위스 온라인 수질 계측 전문 SWAN 그룹 (www.swan.ch) 자회사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새로운 경영과 체계적 기업운영을 통하여 Seres OL은 최고의 품질을 목표로 수질 및 탄화수소 분석기의 개발 및 보급에 노력할 것 입니다.

기존 Seres Environnement의 고객사들은 새롭게 출발한 Seres OL의 안정성과 향상된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사분들께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